통합 검색어 입력폼

뉴스

당신의 알빙을 더욱 빛나게 해 줄 아이템

더카라반 입력 2018.03.16. 10:4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퍼스널 무선 방송 시스템 SELFSAT FLY

사진제공-아이두잇

케이블과 인터넷 설치 없이 간단히 어플리케이션 실행으로 최대 8대의 사용자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컨텐츠를 공유하고 녹화까지 할 수 있다. 인터넷 없이도 여러 개의 스마트 기기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완벽한 무선 방송 시스템을 선보인다.

HDMI로 컨텐츠를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셋탑 박스, 미디어 플레이어, 노트북, 스마트폰, 카메라 등)를 통해 8대의 무선 연결 스마트 디바이스(스마트 폰, 태블릿, 노트북, 스마트 TV)와 Pass-through를 통한 1대의 유선 디스플레이 외에도 Wifi 중계기 설치를 통해 수신 범위를 확장하여 집안 어느 곳에서든 컨텐츠를 수신하고 확장할 수 있다.

사용자 기기에서 직접 녹화 저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기의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무선 환경을 고려한 3가지 모드를 지원하여 화질 조정도 가능하다. 추가 네트워크, 케이블 설치, 인터넷 연결 없이 사용 가능해 편리하다. 야외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알비어들의 알빙에 도움이 될만한 추천 아이템 Selfsat Fly, 옵션으로 별도의 중계기(REPEATER)를 추가할 수 있다. 가격은 49만원 대이다.

+ 폼나게 건강하게 오비어스 스포츠 선글라스

사진제공-오비어스

형형색색 만물의 탄생으로 아름다운 볼거리가 넘치는 봄이 온다. 풍성한 볼거리만큼 눈부신 태양, 흩날리는 황사가 걱정되는 계절이기도 한데, 피로해질 우리의 눈을 위해 스타일도 건강도 지켜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

오비어스 스포츠 선글라스는 안경렌즈를 전문으로 하는 순수 국산 브랜드 오비어스에서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아웃도어 최적화 선글라스다. 4월에서 10월까지 야외에서 격렬하게 운동하는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인 만큼 그 기능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정평이 나있다.

첨단 기술을 적용한 독특한 패턴의 렌즈는 UV 차단은 물론 광학적 성질이 우수한 소재로 광투과율이 높아 눈부심을 방지하고 넓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고글 타입의 프레임 디자인 역시 피팅감이 우수해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오비어스 스포츠 선글라스는 넓이에 따라 7011, 7013 모델로 나뉘며 색상도 블랙그레이, 화이트블루, 화이트레드, 브라운오렌지로 다양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 9천원 이다.

+ 산뜻한 알빙메이트 마이노벨 홈퍼퓸

사진제공-마이노벨

겨우내 묵어있던 모든 것을 날려버리고, 향기 한 번에 봄처럼 산뜻하게 카라반 분위기를 전환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심플한 패키지의 마이노벨 홈퍼퓸(웜코튼향)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시험을 통과한 향균력 99.9%의 검증된 제품으로 각종 균의 번식을 차단 및 예방하고, 천연 원료인 편백수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 48시간이란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홈퍼퓸은 스프레이형으로 카라반 안에 자주 세척하기 어려운 침대나 소파,카펫, 커튼, 가구 등 생활공간 구석구석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향은 인간에 심리적인 영향을 미치기도 하는데 마이노벨 홈퍼퓸으로 기분 좋은 향은 물론 몸에 나쁜 균도 제거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알빙을 즐기자. 가격은 1만 4천원 대이다.

+ 고프로 360도 VR 카메라 퓨전

사진제공-고프로

고프로 퓨전 5.2K 영상, 1800메가 픽셀 사진 촬영 가능한 360도 VR 카메라가 출시되었다. 편집 솔루션을 통해 휴대폰에서 원하는 장면만 편집해 영상 제작 가능하고 짐벌 없이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 수심 5미터 방수는 물론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압도적인 고화질로 카메라 주변 모든 방향을 촬영할 뿐 아니라 4개의 마이크가 서라운드 사운드를 담아 영상과 음향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앞뒤 두 개의 렌즈로 촬영한 영상은 자동으로 스티칭돼 실감나는 콘텐츠가 완성된다. 고프로는 휴대폰에서 간편하게 VR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오버캡처 기능도 함께 공개했다. 고프로 앱에서 이용 가능한 이 기능으로 퓨전으로 촬영한 360도 영상에서 원하는 장면을 골라 평면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화면을 축소해 구체형 이미지를 만드는 타이니 플래닛, 360도 영상을 길게 연결하는 파노플로우 등의 효과도 포함돼있다. 현재 iOS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며, 추후 안드로이드 기기도 지원할 예정이다.

퓨전은 마치 짐벌을 사용하는 듯한 동영상 안정화 기능이 돋보인다. 수심 5M까지 방수 가능하며, 한국어 포함 10개국 언어 음성 제어 등도 포함돼 활용도가 높다. 퓨전 카메라, 퓨전 그립, 퓨전 케이스, 배터리, USB-C타입 케이블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고프로닷컴(ko.gopro.com)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89만 원이다.

+ 뽀득뽀득 뽀송뽀송 카즈미 씽크볼& 식기건조망

사진제공-카즈미

기분 좋은 날, 특별한 무언가를 꾸미지 않고 우리를 품어주는 자연 안에서 보통의 힐링을 만끽하자!

그냥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만으로 행복을 느끼기도 하는데, 카즈미 캠핑 씽크볼과 사각식기 건조망은 여기에 기분 좋은 개운함을 더 해줄 아이템이다. 27L 대용량 원형 디자인에 고강력 타포린 원단을 사용한 캠핑 씽크볼은 우수한 내구성과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넉넉한 사이즈로 설거지뿐 아니라 세탁이나 세탁물 보관도 가능하고, 더운 여름에는 대용량 물통이나 얼음을 넣어 음료와 과일을 차갑게 유지하는 냉장고가 되어주는 등 만능으로 활용성이 높다. 한눈에 들어오는 심플한 색상과 구성으로 옆면에는 물빠짐이 좋은 메쉬 소재의 포켓을 달아 세제통이나 수세미, 고무장갑을손쉽게 넣었다가 빼서 쓸 수 있게 실용성을 더했다.

뽀득뽀득 개운하게 식기를 씻어 냈다면 카즈미 사각 식기 건조망에서 뽀송하게 자연건조를 시켜주면 된다. 4단 구성의 다양한 높이로 대형 코펠까지 수납 가능한 사각 식기 건조망은 수평조절 웨빙 적용으로 기울임을 방지하였고,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통풍이 우수하고 날아드는 벌레를 막아주어 식기가 오염될 염려 없이 위생적이다.

두 제품 모두 접이식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관함에 넣어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가볍고 휴대가 편리해서 한 번 쓰면 멈출 수 없는 강점을 가졌다. 가격은 씽크볼 2만 1천원 대, 식기 건조망 3만 5천원 대이다.

편집 ┃더카라반

Copyright © The Carav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