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의 카리스마를 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다크호스 시리즈

조회수 2020. 6. 8. 11: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블랙의 카리스마를 품다

INDIAN MOTORCYCLE DARK HORSE SERIES

인디언 모터사이클 다크호스 시리즈는 전통적인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가진 반짝이는 크롬과 레트로한 컬러 조합이 만드는 우아한 이미지와 달리 차체에 크롬을 배제하고 블랙 컬러를 주로 사용하여 터프하고 카리스마 넘친다. 특히 은은하게 빛이 머무는 무광 블랙컬러는 차체에 단단한 이미지를 더하고 면을 더욱 입체적으로드러낸다. 단순히 컬러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모델에 따라 경쾌한 느낌의 오픈형 프런트 펜더를 장착하거나 과감히 디자인을 변경하기도 한다. 전체적으로 블랙을 컬러의 중심으로 하지만 차체에는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 개성을 챙기고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에 젊고 새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다크 호스 시리즈를 만나보자.




치프 다크호스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기본이 되는 치프에도 더욱 와일드한 매력의 다크호스가 있다. 바람에 날리는 치맛자락 같은 우아한 곡선의 펜더는 치프의 상징이지만 차량 전체적으로 장식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연료탱크부터 리어펜더 끝까지 흐르는 듯 미끈한 라인이 강조된다. 핸들바 둘레의 라인들을 내부로 깔끔히 정리한 것도 매력적이다. 엔진은 111큐빅인치 엔진이 적용되었다. 연료탱크에 큼직하게 새겨진 로고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가격 3,390만 원




로드마스터 다크호스

로드마스터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기함이자 투어링 모델로 대용량의 수납 공간과 방풍성을 고려한 페어링으로 감싸진 모델이다. 기존 로드마스터는 곡선의 우아함을 강조한 디자인라면 로드마스터 다크호스는 오픈형 프런트 펜더와 각진 페어링 등 깔끔하고 직선적인 디자인으로 마무리 되었다. 차체 전반에 크롬장식 뿐만 아니라 화려한 디테일도 전부 삭제되어 미니멀한 매력까지 느껴진다. 차량의 디테일이나 디자인이 로드마스터보다는 배거모델인 치프테인에 탑케이스와 레그쉴드를 추가한 것 같은 구성이다. 엔진은 116큐빅인치(1,901cc)썬더스트로크 엔진이 기본으로 탑재되며 고출력의 200와트 오디오 시스템은 물론 TFT 컬러 터치스크린이 장착 된 계기반이나 크루즈 컨트롤,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시스템, LED 헤드라이트, 스마트 키 등 다양한 편의 장비가 기본 탑재된다. 

가격 4,850만 원




스프링필드 다크호스

고전적인 스타일의 스프링필드를 기본으로 당당한 자세를 연출하는 에이프 행어 핸들 바와 블랙으로 칠해진 차체, 머시닝 가공으로 포인트를 준 19인치 프런트 휠과 그 모양이 드러나는 경쾌한 느낌의 프런트 펜더를 더해 다크호스 시리즈의 터프한 매력이 극대화 되었다. 두툼하고 듬직한 느낌의 헤드라이트 나셀이 딱 벌어진 어깨를 연상시키며 남성미를 뿜는다. 무광 컬러 사이에 반짝이는 유광블랙을 대비시켜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가격 3,990만 원




치프테인 다크호스

기본 모델인 치프테인과 달리 무광으로 칠해진 차체에 하드배거 크루저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다. 엔진도 111 큐빅인치의 노멀 모델과 달리 116큐빅인치의 엔진을 얹고 기본으로 LED 라이트와 머시닝 가공이 더해진 휠, 크래시가드, 전동으로 작동되는 윈드쉴드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시트로 장거리 주행에도 대비한다. 100와트급 오디오가 기본 장착되며 TFT 컬러 터치스크린과 버튼시동 스마트키,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가격 4,490만 원







양현용 편집장 (월간 모터바이크) 제공 월간 모터바이크 www.mbzine.com <저작권자 ⓒ 월간 모터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