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지켜줄 12벌의 메시 재킷

조회수 2021. 6. 4. 11:01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COOLEST JACKETS

뜨거운 여름이야말로 진짜 라이딩의 계절이다. 화끈한 여름 라이딩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줄 ‘쿨’한 12벌의 재킷을 소개한다.

‘더위보다 빠른 악마’

AIR CRONO 2 TEX JACKET

에어 크로노 2 텍스 재킷은 고기능 D-Synth 350과 메시 원단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여름 재킷으로 통기성이 뛰어나다. 어깨와 팔꿈치 보호대가 기본으로 들어있다. 또한 재킷의 표면에 발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고,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이 편하다. 강열한 레드 컬러가 스포티함을 더했다.

다이네즈

‘핫한 브랜드의 쿨한 재킷’

SPEED AIR C2

Aldo Drudi가 디자인하고스피디와 협업으로 만든 재킷.내부 라이너는 폴리에스터 메시로 제작되었다.목 부분은 패딩 처리되어 착용감을 높였고 외부는 저항에 강한 메시와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제작 되었다. 방수 내부 포켓을 적용하여 우천 시에도소지품이 젖지 않게 했다.

두카티

‘스포츠 스타일의 정석’

VIPER V2 AIR JACKET

BLACK/RED

광범위한 메시 패널을 적용하여 통기성이 좋은 메시 재킷. 탈착식 윈드브레이커를 내장해 날씨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곡선형 슬리브 구조로 라이딩 피로를 감소시켜주고, 어깨와 팔꿈치에 보호대로 안전성을 더했다. 허리 연결 지퍼로 알파인스타의 라이딩 팬츠와 결합이 가능하다.

알파인스타

‘캐주얼한 스타일’

JK-119 OLV

코미네 레터링 그래픽이 레트로한 느낌을 주는 풀메시 재킷. 코미네 하드타입 보호대가 어깨, 팔꿈치, 가슴에 들어가고 등에는 EVA 폼 보호대가 기본 적용되었다. 뒷면에는 반사 프린팅을 적용하여 야간 시인성을 높여주었다. 팔에서 어깨까지 들어간 라인이 포인트를 더하며 캐주얼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코미네

‘메시재킷의 기본기’

STREETWIND V2 R JKT BROWN

짙은 브라운 컬러가 매력적인 메시 재킷. 내마모성이 높은 폴리에스터 메시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KNOX 레벨1 보호대가 들어있고, 등에는 EVA 폼을 적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로얄엔필드

‘합리적인 여름’

JK-127 BRW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하프 메시 재킷. 어깨, 팔꿈치, 가슴에는 코미네 하드타입 보호대가, 등에는 EVA 폼 보호대가 적용되었다. 야간 시인성을 높여주는 반사 패널이 후면에 들어갔고, 사이즈 조절을 위한 벨크로 어저스터가 들어갔다.

코미네

‘블랙의 카리스마’

KILBOURN MESH JACKET

할리데이비슨의 레터링 그래픽이 매력적인 메시 재킷. 통기성이 우수한 올 메시 소재를 사용했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리, 손목 탭과 3M 반사 파이핑을 적용하여 착용감과 편의성을 높였다. 어깨와 팔꿈치, 등에 보호대를 장착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심플한 화려함’

KILBOURN MESH JACKET

여성용으로 어레인지 된 킬본 재킷은 전체 메시를 적용하고 세로로 배치된 레터링과 후면의 바앤쉴드 로고 실루엣 그래픽이 적용되는 등 기본 디자인은 남성용과 같다. 하지만 라인을 더욱 세심하게 다듬고 어깨와 팔꿈치의 디테일을 삭제해 더 미니멀한 느낌을 준다.

할리데이비슨

‘첨단 기술의 결정체’

SOLARYS TEX

JACKET & PANTS

더운 날씨와 극한의 상황을 위해 고안된 재킷. 솔라리스 텍스 재킷은 통풍이 잘 되고 내마모성이 강한 다이네즈의 하이퍼 메시 소재인 트릭시벤트를 사용했다. 팔꿈치와 어깨에는 CE 레벨 2 보호대가 들어갔고, 등에는 프로아머가 들어갔다. 통풍성, 보호성, 내구성이 뛰어난 솔라리스 텍스 팬츠는 무릎에 CE 레벨 2 보호대가 들어가며, 솔라리스 텍스 재킷과 결합이 가능하다.

다이네즈

‘카페레이서의 여름’

TOWER JACKET

현대적인 소재로 만들어진 카페 레이서 재킷. 풀메시로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어깨와 팔꿈치에 D3O 프로텍터가 들어간다. 산뜻한 착용감에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며 마치 팔에 완장을 찬 것 같이 더해진 벨스타프 로고가 디자인의 포인트다.

벨스타프

‘비가 와도 괜찮아’

ITALY RAINJET

MESH JACKET G/GR

고강도 메시 소재의 넓은 벤틸레이션으로 최적의 통기성을 제공하는 메시 재킷. 방수, 방풍 기능의 착탈식 이너 멤브레인이 내장되어 날씨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CE 인증 보호대가 기본 포함되어 있고, 위치 조절과 제거가 가능하다.

클로버

‘클래식을 품은 메시 재킷’

TEMPLE JACKET

벨스타프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현대적인 소재로 풀어낸 재킷. 겨드랑이와 쇄골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를 메시로 처리해 시원하지만 배는 바람을 막아 주행풍에 몸이 지나치게 차가워지는 것을 방지한다. 햇살이 뜨거운 낮보다는 한여름 밤 라이딩에 더 어울리는 재킷이다.

벨스타프

김휘동 사진 양현용 제공 월간 모터바이크 www.mbzine.com <저작권자 ⓒ 월간 모터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