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데일리카

BMW, X3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일부 유출..공개 임박!

데일리카 김용현 기자 입력 2021. 05. 04.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BMW, X3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유출 </figcation>

[데일리카 김용현 기자] BMW 중형 SUV X3의 부분변경차 디자인이 스페인에서 유출됐다. 형님격인 X6를 연상케 하는 공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3일(영국 현지시각) 모터원(Motor1)에 따르면 BMW X3 페이스리프트(LCI) 모델의 디자인이 스페인 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일부 유출됐다. 모터원은 X3 페이스리프트 공개 시점이 임박했다고 예측했다.

유출된 이미지에서는 앞뒤 램프 및 범퍼, 휠 등의 디자인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헤드램프의 경우 파란색 LED 디테일과 함께 내부의 크롬 장식들이 더욱 각지고 공격적인 모습으로 바뀌었다. 앞 범퍼는 X6를 연상케 하는 과감한 형태다. 블랙 글로시와 다이아몬드 컷팅 마감 투톤 휠은 역동성을 강조한다. 최근 포착된 스파이샷에 따르면 신형 X3는 리어 램프와 범퍼 디자인 역시 기존과는 다른 모습이다.

BMW, X3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figcation>

BMW가 자동차 업계에서 통상 부분변경차로 칭하는 신차를 LCI(Life Cycle Impulse)라 지칭한다. BMW LCI는 파워트레인이나 섀시 등 차의 주요부위보다 실내외 디자인요소나 편의품목 등을 조정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실내는 변화가 더 두드러질 수 있다. BMW의 팬 사이트인 BMW 블로그에 따르면 X3 부분변경에 이전보다 더 큰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함께 최신 i드라이브 8 소프트웨어가 적용될 전망이다.

한편, BMW X3의 고성능 모델인 X3M 역시 이번 X3 부분변경에 맞춰 디자인 개선 작업을 거칠 것이라고 현지 언론들은 전했다.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 시각 추천뉴스

인사이드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