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토요타, 무광 색상의 한정판 수프라, 단 24대 판매

신한길 입력 2019.05.27 09:45 댓글 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니아층이 두터운 토요타 수프라가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이 특별 모델은 단 24대만 판매될 예정이며, 일본에서만 판매된다.



이 한정판 수프라는 모두 최상위 트림인 RZ 트림으로, 특별 제작한 매트 스톰 그레이(Matte Storm Gray) 색상이 적용됐다. 이 최상위 트림 수프라에는 직렬 6기통 터보차저 엔진이 장착된다.



시게키 토모야마(Shigeki Tomoyama) 가주 레이싱 사장에 따르면 토요타가 무광 색상의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한다. 그는 일본에서 열린 신형 수프라 출시 축하 페스티벌에서 “매우 유감스럽게도, 이 무광 색상의 수프라는 복잡한 페인트 공정과 한정된 생산 대수로 인해 제비뽑기로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요타는 단 24대 한정 판매되는 수프라를 갖게 될 당첨자를 6월 22일-23일 열리는 뉘르부르크링 24시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토요타는 최근 무광 색상에 대해 실험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렉서스는 최근 무광 오렌지 색상의 LC 500h 컨셉카를 선보인 바 있다. 토요타가 한정판 수프라를 판매하는 것과 달리 렉서스는 LC 500h 컨셉카의 판매 계획을 밝히지 않았다.

#토요타 #수프라 #가주레이싱 #한정판 #뉘르부르크링 #lc500h #매트그레이 #직렬6기통 #모터리언

관련 태그

이 시각 추천뉴스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