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구 최고의 자동차 인테리어 톱 9

조회수 2019. 10. 13. 21:07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자동차 인테리어는 주행성능과 함께 운전자의 만족감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최근엔 실용성을 우선하던 자동차 브랜드조차도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외신 로드&트랙은 최고 수준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자동차들을 선정했다. 그중에서 우리에게도 잘알려진 9개 모델을 소개한다.

1. 쉐보레 c8 콜벳

C8 콜벳의 운전석은 스포츠카보다는 전투기 조종석 같다는 인상을 준다. 디지털 대시보드는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운전석에서 쉽게 조정이 가능하다.

2. 롤스로이스 팬텀

지구상에서 가장 호화로운 자동차 중 하나로 꼽히는 롤스로이스 팬텀. 모든 트림에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고 전문적으로 제작된 고품질의 재료로 인테리어를 꾸몄다.

3. BMW 8시리즈

8시리즈는 2019년형에서 새로운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내부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돼 있어 2도어 GT 같다는 느낌을 준다.

4. 링컨 내비게이터

내비게이터는 많은 사람을 태우거나 짐을 실어야 하는 운전자, 혹은 편안함을 추구하는 운전자에게 알맞은 모델이다. 특히 다양한 기능과 대형 센터콘솔, 부드러운 가죽이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5. 아우디 A8L

A8L은 최신 기술이 특히 눈에 띄는 모델이다. 게이지 클러스터가 디지털인데다, 대시보드는 두 대의 터치스크린으로 구성이 돼 있어 차 안의 모든 것들을 조정할 수 있다.

6. 부가티 시론

시론은 사실 이 목록에 오른 다른 차량에 비해 내부가 간결한 편이다. 하지만 커다란 인포테인먼트 화면이나 다양한 버튼들 덕분에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다.

7. 볼보 XC90

볼보는 현재 없어서 못 판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사랑받는 브랜드다. 특히 좌석이 가장 편안한 브랜드로도 유명하며, XC90도 당연히 그렇다. 내부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지만 , XC90의 대시보드와 함께라면 최고의 SUV를 느낄 수 있다는 평을 받는다.

8.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쿠페, 세단, 컨버터블 어떤 것을 선택하든 S 클래스는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어떤 차보다 호화로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시트는 흠잡을 데가 없고, 디지털 화면은 운전자가 원하는 모든 기술 관련 기능을 제공한다.

9. 포르쉐 911

포르쉐의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것을 다 갖췄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911은 운전자에게 완벽한 운전 조건을 제공하고 시야 확보도 훌륭하다는 평을 받는다. 특히 새롭게 탑재한 디지털 대시보드는 현대적이면서도 편리하다.  김다영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