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300대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인도 앞둔 황금추석 전망

조회수 2020. 9. 16. 15:39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9월 말 경 지프(Jeep®)의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인도된다.

완판된 사전계약 300대 물량이 2주 만에 소진돼 화제가 됐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마침내 국내 입항을 마치고 고객들을 찾아갈 준비 중이다. 고객 인도는 9월 말부터 예정되어 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인도받게 된다면 '찐' 황금연휴가 될 듯하다.

지프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7월 20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된 사전 이벤트의 미션을 모두 완수한 당첨자를 발표한다.

특히,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3개월 시승권이 주어질 1등 당첨자 3인은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JEEP TRIBE)로 임명되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당첨자 3인의 버킷리스트 달성 과정은 이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및 인스타그램에 #지프족, #Jeeptribe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객 출고 이전에 전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Jeep Tour(지프 투어)’는 9월 6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FCA 코리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