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신형 G70 이미지 추가 공개, 완벽한 측면 비율

조회수 2020. 10. 19. 20:1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네시스는 G70 부분변경의 이미지를 공식 SNS를 통해 추가로 공개했다. G70 부분변경은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인 크레스트 그릴과 쿼드 헤드램프 및 리어램프가 적용됐으며, 후륜구동 세단 특유의 측면부 프로포션을 갖췄다. 신형 G70는 10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G70 부분변경의 전면부는 제네시스 로고의 방패에서 영감을 받은 크레스트 그릴이 헤드램프보다 낮게 위치한다. 그릴 하단부를 뾰족하게 마무리했다. 광원이 완전히 분리된 쿼드 헤드램프는 2줄 디자인이 강조됐다. 방향지시등은 2줄 주간주행등과 통합됐다.

측면부는 후륜구동 세단 특유의 프로포션이다. 특히 전후면부에서 이어지는 얇고 예리한 형태의 램프가 측면부 펜더의 볼륨감을 강조한다. 공력 효율에 최적화된 사이드 벤트로 기능성고 심미성을 동시에 갖췄다. 후면부 디자인도 대폭 변경됐다.

리어램프 디자인은 기존의 리어램프를 상하로 나눠놓은 듯한 느낌이다. 방향지시등은 전면부 쿼드 헤드램프와 같은 2줄로 점등된다. 번호판과 후진등은 범퍼로 이동했다. 트렁크 중앙에는 GENESIS 레터링이 삽입됐으며, 트렁크 상단 끝을 높여 리어스포일러를 구현했다.

실내에 새롭게 도입된 10.25인치 디스플레이는 무선 업데이트, 발레모드, 카페이 등을 지원한다. 무선 충전 시스템은 기존보다 크기와 충전 용량이 5W에서 15W로 늘었다. 신형 G70의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2.0터보, 가솔린 3.3터보, 디젤 2.2로 운영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