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에서 벤츠 보고 선물 받으세요"

박찬규 기자 입력 2021. 10. 21. 0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 행사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최근 진행한 EQA 팝업스토어.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 행사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는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는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EQ의 ‘더 뉴 EQA’와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B 35 4MATIC’을 전시하고 할로윈 시즌을 맞아 화려한 전시 디스플레이도 선보인다.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룰렛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 뉴 EQA’와 ‘더 뉴 AMG GLB 35 4MATIC’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인사이드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