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초등학생 비대면 과학 창의교육, BMW가 책임집니다"

김창성 기자 입력 2021. 09. 27.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초등학생 대상 비대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주니어 캠퍼스’를 공식 출범하고 전남 진도군에서 첫 수업을 마쳤다. /사진=BMW 코리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초등학생 대상 비대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주니어 캠퍼스’를 공식 출범하고 전남 진도군 초등학생들이 참여한 첫 번째 수업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 주니어 캠퍼스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전개해 온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 ‘주니어 캠퍼스’를 라이브 화상 플랫폼 기반의 원격 수업 방식으로 확장한 프로그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면 교육이 불가하거나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대면 방식의 주니어 캠퍼스를 진행할 수 없었던 지역의 초등학교 및 아동복지시설 등 기관 학생들에게 균등한 과학 창의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첫 번째 온라인 주니어 캠퍼스는 지난 8~24일까지 3회에 걸쳐 전남 진도군 소재 3개 초등학교 총 136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앞으로도 꾸준한 온라인 주니어 캠퍼스 운영을 통해 보다 더 많은 어린이들이 지속가능한 과학기술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 책임 있는 친환경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인사이드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