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볼보차 사셨어요? 독채 풀빌라 체험하세요"

박찬규 기자 입력 2021. 09. 18. 15: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21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차 오너 가족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1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

18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헤이, 파밀리(HEJ, FAMILJ)’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2018년부터 진행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부터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모든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참가자들이 개별 일정을 즐기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 가을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영월(비브릿지), 경주(SG 빌라앤호텔), 여수(비고 리조트) 등 3개 지역의 독채 풀빌라에서 1박 2일로 운영된다. 참여자는 가족 구성원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풀이나 바비큐 그릴, 히노끼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친환경 어메니티 패키지를 포함한 볼보자동차만의 웰컴 패키지도 기본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모든 고객의 삶의 여정에서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헤이, 파밀리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고즈넉한 가을의 정취와 자연을 한 껏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22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팀을 선정한다.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인사이드 다음